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그리고 여행

남양주 김삿갓 밥집 : 한정식 맛집

반응형

남양주 김삿갓 밥집 : 한정식 맛집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가 급격히 늘어나서 12일부터는 코로나 4단계로 격상을 한다고 하네요 아주 지긋지긋합니다 격상하기 전에 맛집 하나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다녀왔던 한정식 집중에 가성비 맛 최고인 한정식 맛집입니다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제공하는 '안심식당'이라고 하네요. 예약은 불가능하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주말 평일에도 대기가 항상 발생해서 영업시간보다 미리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안 그러게 되면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기다리는 중

11시쯤 도착해서 빨리 왔다고 생각을 했는데 도착하자마자 웨이팅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약 30분 정도 대기한 것 같아요 보통 주말에는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1시간 웨이팅 해도 아마 저는 먹을 거예요. 그만큼 음식이 가성비도 있고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반찬들

메뉴는 ' 보리밥 정식 16,000원 ' 하나밖에 없어요. 메뉴 주문 시 보리밥과 쌀밥을 선택을 할 수 있는데 나물과 함께 비벼먹는 사람들은 보리밥을 많이 드신다고 하네요.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다가 보면 여러 가지 반찬들이 많이 온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들기름과 참기름은 직접 방앗간에서 만든 것을 사용해서 더욱더 음식들이 담백했어요. 추가 반찬들은 부담 없이 계속 리필을 해주셔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식당 분위기며 이모님들 모두 아주 친절했습니다. 식사 후 후식으로 식혜도 먹을 수 있는데 참고로 셀프입니다. 북한강 드라이브 겸 들리시면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아요. 남양주에 가시면 꼭 한번 가셔 보시길 바랍니다. 나물을 정말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473-7에 위치되어 있으며 최근 이전을 하여서 착오 없이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메뉴판


메뉴는 보리밥정식 한 가지밖에 없어요. 하나만 잘한다는 느낌으로 음식을 정성 그럽게 만드시는 것 같습니다.
남양주에 가시면 드라이브 겸 꼭 한 번 들려보시길 바라요 저는 무척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