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그리고 여행

인천 부천 맛집 : 삼계탕 복날 초복

반응형

인천 부천 맛집 : 오이 삼계탕 복날 초복


안녕하세요? 7월 11일에 초복 복날을 맞이해서 삼계탕 맛집을 다녀왔어요. 복날에 가려니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오늘 미리 다녀왔어요. 잘한 것 맞죠? 이 매장의 삼계탕 장사는 쉬는 날이 없더라고요. 매일 11:00에서 21:30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오이 삼계탕 집은 위 사진과 같이 노브랜드 사거리의 구석자리에 위치하여 방문 시 어려움 없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삼계탕 집 주차장은 외부 주차장과 지하 주차장이 있어요 외부 주차공간은 총 5대인데 1곳은 장애인 전용이고요 지하는 여유로워서 주차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오이 삼계탕 집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을 이용하셔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삼계탕 집은 더 좋은 사랑교회 옆에 위치해 있어서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내리시면 바로 보여요.

최근 코로나가 급격히 확산되어서 4단계 조치까지 가고 있어요 삼계탕 집 매장은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고 큐알코드 및 방명록 작성 방역조치 계획 및 수칙까지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것 같아요. 안심이 되더라고요.


삼계탕 집은 좌식 테이블과 의자에 앉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엄청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아주 청결했어요 그리고 에어컨도 많이 설치가 되어있어서 아주 시원했어요.

 


삼계탕 집 반찬은 셀프 에요. 드시고 싶은 만큼 마음껏 드셔도 되지만 남기는 것은 안돼요. 음식물을 아껴야지 환경도 지킬 수 있어요.


메뉴는 한방 삼계탕 윷계탕 능이 삼계탕 등이 있는데 제가 시킨 메뉴는 한방 삼계탕이에요


메뉴를 시키면 반찬들과 인삼주를 주시는데 인삼주를 먹으니 힘이 불끈불끈 나더라고요 추가 리필은 안됩니다.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오이 삼계탕 집답게 오이를 주시더라고요. 여러 가지 반찬들을 하나하나 맛을 보았는데 직접 하시는 것 같아요 다 맛있었고 정갈했어요. 

음식은 주문하고 10분 안에 나오는 것 같아요. 엄청 빨리 나오더라고요 대망의 삼계탕이 나왔는데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맛있겠죠? 일단 닭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쫄깃쫄깃했어요 재료를 신 선한 것만 쓰시는지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찰밥도 다른 집보다는 양이 많았어요 하나만 시켜도 배불리 먹을 수 있더라고요.

보이시나요? 젓가락을 닫자마자 그냥 살이 분리가 돼요 그만큼 엄청 부드러웠어요 입에 넣는 순간 아이스크림처럼 녹아 버리더라고요.

저는 삼계탕 당연히 완전 그릇이 보일만큼 완삼 했답니다. 삼계탕 추가 주문을 하려다가 주변의 만류로 시키지는 못했지만 그만큼 엄청 맛있었어요 인천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셔서 초복 복날에 삼계탕 드시고 원기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다들 어려운 시기에 삼계탕 보양식 드시고 힘내 보아요.



반응형